본문 바로가기
알쓸 정보

유부초밥 만들기

by 곰팅이 수다 2017. 9. 12.

 

 

아직 솜씨는 부족하지만 ㅎ

집에서 유부초밥을 만들어 먹었네요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맛이 더 있다는 ㅎㅎ

 

얼마전부터 일식 요리를 배우고 있는데

운좋게도 필기, 실기 한번에 붙었네요

나름 조리사라는 사실 ㅋㅋ

 

그런데 아직 경험이 부족해서

이것저것 만들어보며 스킬을 쌓고 있답니다. ㅎㅎ

 

 

 

마트에서 손쉽게 구입할수 있는

유부초밥 박사 ㅋ

 

하지만 예전엔 거들떠도 보지 않았다는 흐..

볶고 삶고 ㅠ.ㅠ

손댈 엄두도 안나서 해볼 생각도 안했는데

일식요리를 배우고나서 왠지 자신감이 붙었네요

그래서 오늘 도전!!~

 

 

 

 

속은 유부랑 안에 기본으로 들어있긴 하지만

난 조리사니까~ ㅋ

집에있는 당근이나 감자등을 추가해서

한번 솜씨를 내봤는데요 ㅎ

밥을 좀 많이해서 유부초밥 만들고 남은건

주먹밥으로 변신 시켰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