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여수 여행

by 곰팅이 수다 2017. 9. 12.

거창하게 여행을 가자고 떠나는 그런 여행이 아니라

부담없이 오늘은 어디가볼까? 하고 바람쐬러각듯 떠나는 ㅎ

최근들어 여수가 국내 여행지중에서도 많이 추천 되는거 같은데요

 

맛있는 전라도 음식때문이기도 하고

티비방송에도 많이 소개되는거 같기도 하네요

먹거리와 볼거리가 많은 여서 여행을 떠나 볼께요

 

 

로타리식당 백반

 

여수에 백반정식으로 유명한 로타리식당입니다. ㅋ

여느 백반정식과 비슷하다구요?

ㅎㅎ 한번 잡솨봐~ 과연 전라도의 맛이구나 하실꺼에요

 

 

여수 회센터

 

역시 바닷가에선 회를 빼놓을수 없겠죠?

차련진 한상만 봐도 입이 떡하니 벌어지는데요

역시 금강산도 식후경이란 말이 떠오르네요 ㅎ

 

 

여수 돌산대교

 

든든하게 맛있는 음식을 드셧다면

이제 슬슬 소화도시키고 구경을 떠나 볼까요? ㅎ

돌산공원에 올라가면 이렇게 멋진 야경을 구경할수 있는데요

케이블카도 있다고 하니 밤 경치를 즐기면서

케이블카 안에서 오붓하게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ㅎ

 

 

여수 밤바다

 

갑자기 버스커버스커의 노래가 떠오르는데요

여수하면 밤바다를 빼놓을수 없죠.. 이렇게 아름다운 야경을 가진 도시도

흔치 않을 거에요 ㅎ

그리고 각종 공연들도 하고 있으니 볼거리가 많아요 ㅎ

 

올여름도 작년만큼 더울거라고 하는데

더 더워지기 전에 여수 밤바다에서 나들이 한번 어떠신가요?^^

 

'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추천 여행지  (0) 2017.09.12
일본여행 준비물  (0) 2017.09.12
혼자가도 즐거운 국내여행지 추천  (0) 2017.09.12
부산 사찰 해동 용궁사  (0) 2017.09.12
날이 좋아서 야구장 구경 다녀왔어요 ㅎ  (0) 2017.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