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 정보

나인스쿨 솔직 후기와 가격 알아보기

by 곰팅이 수다 2018. 2. 15.

올해 중학교 1학년이 되는 딸이 학원을 다니기 싫어 했어요

학교숙제에 학원숙제까지 매일 치이는게 안쓰럽기도 했는데 그렇다고 마냥 방치는 할수 없고

여러모로 고민이 많았어요

 

 

 

우연히 학부모 모임에 갔다가 온라인 학습을 시키는 분이 많다는걸 알게되었는데

그중에 나인스쿨이란걸 알게 되었어요

7일간 무료체험 해본후 근 1년이 넘게 온라인 학습을 시키고 있답니다.

 

초중고 대상으로 생방송 강의 시스템인데요

통합아이디를 줘서 형제 자매가 있으면 같이 무료로 수강도 가능하답니다.

덕분에 초등학교 5학년 동생도 함께 공부를 하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아이도 공부에 흥미를 가지고 나인스쿨 커리큘럼도 잘되어있고

강의내용도 딱딱하지 않고 너무 만족을 하고 있네요

 

 

다 알다시피 온라인 학습에는 장단점이 존재 하는데요

무엇보다 공부에 집중을 못하고 수업시간에 딴짓을할까봐 많이 걱정을 했는데요

라이브 강의라 그런지 다행히도 흥미를 가지더라구요

 

수업도중에 모르는 부분은 바로바로 질문을 할수도 있고

예를들어 선생님이 문제를 내면 문제를 푸느라 바쁜모습을보고

공부에 집중을 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처음시작할때는 인터넷강의가 처음이라 낯을 가리고 좀 쑥스러워 하던데

좀 지나니 익숙해져서 선생님하고 농담도 하고 수업 분위기를 잘 잡아 주더라구요

 

 

 

 

위 사진은 실제 선생님의 라이브 강의 하는 장면이라는데요

친절히 같은 교제를 놓고 설명해주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학원같은경우는 몇십명의 학생이 한 선생님에게 배우는 형태인데

그렇게 되면 모르는 부분도 그냥 넘어가고 질문을 할 기회도 많이 적어지는게 사실인데요

나인스쿨 라이브 강의는 1대1로 수업을 해서 모르는 부분을 바로바로 짚어주니

모르는건 확실히 알고 넘어가서 성적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또 중요한건 사교육비도 절감이 되는게 너무 만족 스럽네요

왜 지금까지 학원을 3~4군데 보냈는지 후회 스럽더라구요

아이 성적도 올라가고 애도 스스로 공부하는 모습을 보니 무엇보다 흐뭇하더라구요

저도 실제 학부모 모임이나 엄마들 만날 기회가 있을때

애들이 학원가기 싫다고하면 나인스쿨을 권하고 있는데

그만큼 효과를 보니 학원가기 싫어하는 애들이 있다는 소릴 들으면

그냥 넘어가질 못하겠더라구요

 

이제까지 학원에보내고 나름 애 공부를 위해 한다고 했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아이한테 맞는 공부방법을 찾아주는게 부모의 역할 아닐까 생각해요

그래서 무조건적인 강압 보다는 아이의 생각을 들어보고

아이한테 맞는 공부방법을 같이 고민하는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었네요

7일 무료체험중이니 이번기회를 활용해서 아이한테 맞는지 확인해보고

신중히 결정하길 권해 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포스팅을 하려고 여러가지 찾아보니 TV에도 소개된적이 있더라구요

왠지 TV에 나왔다니 더 믿음이 가는건 어쩔수 없나봐요 ㅋ

 

아래에 무료체험 가능한 링크 공유해 둘테니 혹 필요하시면 한번 참조 하셔도 좋겠네요 ^^

그럼 이만 마치고 우리 아이들 공부방법도 같이 고민해봐요 ^^

 

나인스쿨 무료체험 알아보기 (클릭)